겟스크린미(Getscreen.me) 간편하고 빠른 원격제어 프로그램
오늘은 무설치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지원받아서 사용해보고 소개드리겠습니다.
평소에 집이나 회사에서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사용할 일이 많아서 팀뷰어나 RDP를 이용해서 원격제어를 하곤 했었습니다.
하지만 겟스크린미(Getscreen.me) 를 알고난 후부터는 다른 프로그램은 다 삭제하고 겟스크린미(Getscreen.me)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.
팀뷰어: 제한 시간 & 상업용 경고
🚫 이제 이런 불편, 그만!
✅ 겟스크린미(Getscreen.me)는 웹 브라우저만으로 설치 없이 원격 지원이 가능한 차세대 솔루션입니다.
💥 게다가 기존 원격지원 S/W 대비 가격은 50% 이상 저렴합니다.
🔥 리모트콜/헬프유/애니서포트보다 뛰어난 점
설치 필요 여부 | ❌ 설치 필요 없음 | ⭕ 설치 필요함 |
상시접속 지원 | ✅ 가능 (2대 기본 제공) | ❌ 불가 or 별도 유료 기능 |
가격 | 💸 많이 싸다! | 💰 많이 비싸거나, 비싸다 |
원격 제어 환경 | 🌐 웹브라우저로 OK | 💻 전용 프로그램 필요 |
상담원 동시 연결 | ✅ 무제한 가능 | ❌ 제한적 |
기업용 커스터마이징 | ✅ 제공 | ⭕ 일부 제공 |
한국 웹사이트에 사용 가이드가 있지만 더 빠른 퀵 사용 가이드 입니다.
1. 빠른 지원 이란?
장애 발생시 1:1 고객지원을 위한 지원 코드를 생성 -> 고객에게 https://363.co.kr 사이트로 접속 및 지원 코드 입력 요청 -> 고객 지원
- 원래 고객 대기 페이지는 https://go.getscreen.kr/ 인데, 단축 URL https://363.co.kr로 접속 가능 (UI에 단축 URL을 통합하려는 부분을 현재 시도중)
2. 상시 원격 접속 이란?
키오스크, POS, 사이니지 와 같은 24시간 고객을 응대 하는 기기를 상시 접속 관리를 할때 사용함.
상담원 관리 페이지 접속(https://dash.getscreen.kr) -> 상시 원격 접속 -> 장치 추가 -> Agent 다운로드 및 설치 -> 장치 등록 확인 -> 상시 접속 테스트 및 지속 사용
3. 이미 1:1 고객지원 중인 고객을 다른 상담원이 동시 접속하여 원격 지원
- 상기 내용을 지원 하기 위해서는 상담원이 같은 팀내에 속해 있어야 함.
- 팀 및 부서 생성 -> 동일 팀에서 활동할 상담원 초대 및 권한 설정
- 동일 팀내 상담원 관리 페이지 접속 -> 빠른 지원 -> 현재 지원 중인 세션 번호 확인 -> 참여 -> 동시 접속 및 동시 원격 지원 시작
- 이건 팀원이 필요한 거라 현재 드린 라이선스에서는 테스크가 어렵고 14일 평가판으로 계정 생성 후 팀원 2명 이상을 초대해새 테스트 가능
4. 모바일 기기에서 고객 지원 방법
안드로이드 또는 iOS 에서 웹브라우저 기동 -> 상담원 대시보드 접속(https://dash.getscreen.kr) -> 모바일 UI에서 고객 지원 코드 생성 및 지원
지원을 받는 사용자의 입장에서도 굉장히 편하게 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컴퓨터를 잘 모르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.
반응속도, 화질, 접속방법 등 모든 부분에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
평소 주변 지인들에게 원격제어로 컴퓨터를 봐주곤 하는데, 앞으로는 보다 더 편하게 원격제어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.
공식홈페이지 주소: https://getscreen.kr/